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로드] 데티카링 성불합니다..

Nova메린
댓글: 10 개
조회: 2208
추천: 5
2026-04-17 08:50:30


10.8로 계속 5~10% 정도 남다가 칭호 구매, 공코 18렙 후
10.9 정도로 클리어 했습니다.

세팅하고 이제 머리 박아볼까 하고 녹화도 안켜고
연습 삼아 해봤는데 악귀 패턴 운도 너무 잘 따라줘서
걍 바로 깨버리더라구요..
마지막 극딜 직전에 널널해보이는데
걍 다시할까 미친 생각도 들었습니다.. ㅋㅋㅋ

1페 궁 도 혼 2 2 2극
2페 2극+1어센
3페 궁 혼 도(도터빌) 순으로  8극?
마지막 오리진 극딜 시작하고 바로 끝났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영상이 없는게 너무 아쉽
리딸하고 싶은데 ㅠ

지난 3중 마약 때부터 진짜 최소 50번 이상은 트라이 한 것 같은데 드디어 깨네요.. 정말 행복합니다..
너무 답답해서 직게에 징징글, 질문글 많이 썼는데
조언 주시고 도움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로 데티카링 연습 중이신 분들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텐데 응원합니다.
포기하지마시고 반드시 개같은 카링 극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

Lv21 Nova메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