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안녕하세요 팬텀 챌섭 질문 있습니다. 키울만 할까요?

하비에루
댓글: 13 개
조회: 2143
2026-04-21 20:11:26
기존 듀얼블레이드를 키우는 헥환 4.9만 메린이(?) 입니다.

듀블 템을 업글 하고 기존에 쓰던 장비들을 넘겨주려고
도적직업에서 고르고 있는데 최근 나이트로드 관련 질문글을
나로 게시판에 올렸는데 쌀피엠 낮고 해방전까지 별로고 챌섭에서 겨울에 키우셨던 분들이 비추를 하시더라구용..

팬텀 하세유챔까지 괜찮나요?? 쿨뚝은 2초나 마음에 들면 4초까지는 사주려고 합니다!! 챌섭에서 팬텀 키우신 분들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용!! 장단점 부탁드립니다!

Lv11 하비에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