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컨티쓰다가 리레 쓰기 시작하니까 딜사이클이 꼬여요

누나도넛
댓글: 2 개
조회: 1881
2026-04-22 12:30:38
4초쿨뚝 쓰고있는데 극딜 돌기 전에 리브 마오팬 로카피 쿨이 너무 일찍 돌아요 이거 어케해야하죠 

첫극딜에는 짧쿨기 먼저 쓰고 조커
다음극딜에는 조커 먼저 쓰고 짧쿨기 이런식으로 꼬아야하나요..??

컨티 쓸때는 극딜준극딜 주기 생각안하고 짧쿨기들의 회전률만 신경쓰면서 돌렸거든요 
근데 이제는 리레랑 사이클을 맞춰야 한단 생각하니까 이게 헷갈리네요

Lv13 누나도넛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