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섀도어로 본캐 어떤가요?

조선재일검
댓글: 7 개
조회: 2163
2026-04-24 16:58:59
예전부터 메이플해왔지만 이직업 저직업 다 취항에 안맞아서 본캐를 정하지 못했었는데 섀도어가 너무 간지나서 본캐 욕심이 나네요
유니온용으로 키운거 이용해서 암메암메 처보니 60~64타 정도나오는데
이정도면 그래도 평범한 편일까요?
다음 이벤트때 섀도어 본캐로 잡아도 괜찮을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Lv11 조선재일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