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이건 내가 데스티니 해방 섀도어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다 (No.3 카링)

아이콘 새벽귀인
댓글: 13 개
조회: 1581
추천: 7
2026-04-24 15:12:06






배율 99퍼 부터 시간날때마다 도전해서

104퍼 최?소컷 (요즘 90퍼로 잡는분도 많아서 고수라고도 못하겠네요)

어쨋든 이겼습니다!!

1페 도올 억까 당하면 시간날려서 리트나는게 빡쳤는데 운좋게 잘 맞아떨어져서 (궁도혼 빌드)

카링 구축시켜버리겠다는 마인드로
도올을 부모님의 원수라 생각하고 며칠동안 종일 팼습니다

데티해방 -完-

익검 솔플 To be Continue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