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아스트라 1,2차 전승시 질문드립니다!

아이콘 마라벨
댓글: 6 개
조회: 1764
2026-04-24 11:11:26


1,2차 전승시 22성은 유지되고

작 횟수만 3회, 6회로 된다 들었는데

그럼 이 구간에선 기존 아케인블레이드 22성 완작에

비해서 환산 내려가나요?

그리고 현재 사진상 보조를 끼고있고 온의조 1차 다 채웠는데

마땅한 보조를 못구해서 (에공삼이나 윗잠이탈&에디알파)

구할때까지 언제까지고 기다리는게 맞는지

아니면 지금이라도 전승해놓고 가끔 이벤트큡만 던지면서

에공삼 보조 천천히 구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목표는 11만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