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헐 듀블 레투다 2단계 차이큰가요?+뉴비라 극딜 질문..

아이콘 흑인소
댓글: 4 개
조회: 165
2026-06-22 07:46:03
어제 카엔슬 배율135퍼 3시간하고 베스트트라이가 1퍼 남기고 못잡아서 좌절했었는데..
레투다 우클릭하면 2단계가 있다네요 ㅠㅠ
빨리 다시 쳐보고 싶네ㅋㅋ

그리고 듀블 극딜 준극딜 순서가 사람마다 달라서 다양하던데
오리진극딜:에르다ㅡ시퀀스ㅡ블카ㅡ블스ㅡ아수라ㅡ팬블ㅡ블카
준극:에르다ㅡ시퀀스ㅡ블카ㅡ블스ㅡ아수라ㅡ팬블ㅡ블카
이렇게 하고있는데 이상한건 아니죠?..
에르다노바를 쓰고해야 사고가 안나는거 같아서 이렇게 하는데 보통 에르다노바는 언제쓰나여ㅠ

아 또 블토카퓨 1,2초 남았는데 극딜,준극딜 돌면 그냥 블카 미루고바로 쓰나요? 아니면 블토카퓨 기다리나여? 2초뚝입니다ㅠ

Lv50 흑인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