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질문갤에 사냥글 올리기 (오듐~도원경)

김태이
댓글: 3 개
조회: 166
추천: 2
2026-06-22 07:02:14
이번 챌 카데나 유입이라 사람들이 올려놓은 질문글 같은거 보고 따라서 배워가려고 가끔 오는데

심심해서 오듐 도원경 사냥터 살짝 글 싸고 감

오듐


잠긴 문 뒤 실험실 4 /// 효율 270렙 95.4% / 272렙 94.2% / 274렙 100%

2번 야누스가 아래 안닿게 나와있는데 널널하게 잘 닿음 3번 야누스까지 설치하고 돌진기로 발판끝에
붙어서 평 메일 하면 14초 자사임 아래층 내려가서 캔슬 연습해도 되고 맵 넓어서 체공,기동연습 해도 됨
270부터 276까지 여기서만 사냥한듯 3도 괜찮아 보이던데 그냥 4에서 사냥했삼
( 2석펫 기준으로 맨 밑바닥 회수 다 안되서 한번 쭉 왼쪽으로 뛰어갔다가 와야 함 )

도원경 


빛이 약한 여름 4 효율 276렙 98.6 / 278렙 88% ( 걍 276용임 ) 

왼쪽 위 포탈에서 돌진기 암거나 쓰고 야누스 설치 두번 떨어져서 포탈에서 야누스 포탈타고나면
오른쪽 위 포탈로 가는데 한칸 떨어져서 야누스 메일스트롬 깔고 파운틴쪽 가서 설치
돌아와서 다시 14초 돌려가면서 메일 누르기 2석펫 기준으로 파운틴 한번 깔러 갈때마다 중앙회수 다 되고
메일 깔다가 야누스 꺼질려하면 오른쪽 바로 아래 포탈타고 왼쪽 위 포탈가서 처음부터 다시 깔면 됨
개인적으로 존나 편하다고 생각함


색깔이 옅은 가을 4 효율 276렙 100% / 278렙 97.4% 

내가 100% 효율 나오는 곳을 존나게 좋아한다 하면 쓸만한곳
시작은 왼쪽 위 포탈에서 깔고 포탈타면 오른쪽 위 끝 포탈에서 나오는데 왼쪽으로 한걸음 걷고 설치함
그래야 한마리가 잘 안샘 덮점으로 옆발판 넘어가서 그냥 중앙쯤 설치 이후 파운틴가서 설치
파운틴 깔고 한칸 내려와서 오른쪽보고 메일 넣으면 됨 메일 넣다가 야누스 재설치 시간 되면
1층 포탈 타지말고 그냥 메일 깔고 지하로 떨어지셈 떨어지면 왼쪽 위 고정 텔포임 

일단 본인이 276이라 이 정도인데 278 280 찍으면서 도원경 추가하고 아르테리아 더 쪄올듯

뭐 다들 사냥얘기는 안하길래 카데나 사냥 나만 쩔쩔매나 생각중임
사냥하면서 캔슬 연습하고 캐릭 재밌는듯 다들 사냥 열심히 하라구 하드메이린 잡아야되니까

Lv1 김태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