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챌섭 렌 키우면서 느낀점

카레카레카레
조회: 124
2026-06-22 10:49:19

섀도어 메익 자동사출 필요해..

렌 말 안되네..

이거 암메 오지게 치면서 똥꼬쇼 해도 렌 발가락으로 딸깍 하는 사람이랑 보스속도 비슷하거나 렌이 더 빠를 것 같음ㅋㅋ

메이린 잡으면서 그냥 패턴 파훼하면서 속사기 넣는데 이렇게 편안 할 수가 없음..

아아..

조심스럽게 체급 조금만 올려줘도 괜찮을것같은데.. 어떻게 무적기가 주력기에 있고 똥꼬쇼 오지게 하는 섀도어가
렌이랑 비슷할수가있지.. 심지어 보마보다 체급이 낮잖아

현타오네

Lv4 카레카레카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