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나워 고스펙형들 2초vs스탯뚝

팬티가작아
댓글: 7 개
조회: 166
2026-06-22 10:14:54
다음주에 데티해방하고 2초뚝이나 스탯뚝 하나사려는데
2초안챙기고 스탯도배된뚝가면 쿨밀림 체감될정도로 별론가요?
기존 5초뚝은 신스킬나올때까지 냅둘거고 하적익세땜에 사려는데
지금 계획이 에디 976 966급사서 윗잠 2초 13 10 전승
or
에디 976 966급사서 윗잠39퍼 매물 존버후 전승

전자가 쿨2초가져가는대신 후자보다 럭16%가 딸리는데 2초가
16%커버칠정돈가해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