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챌섭 뉴우비 칼리 4일차인데요

스키못타요
댓글: 1 개
조회: 122
2026-06-22 10:31:44
어제 사냥 매제 1.7억 + 검밑솔 돌았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왼손 검지가 아프네요 관절염인가ㅋㅋㅋㅋㅋㅋ
어려운데 재밌어요 숙련도 있게 계속하면 괜찮을듯
캔슬 연계 연습 좀 하고..

근데 오른쪽 밑에 알람뜨는거 있잖아요 그거 무슨 스킬 넣어야해요?

평딜 a
연계 wsesds f아래키c

w 판데?
s 블리츠
e 원반 부메랑 그거
d 슈스텐 그거
f 뒤로 날라가는 그거
c 러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