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섀린 메암 질문

Sfheheu
댓글: 6 개
조회: 146
2026-06-22 14:38:07
시작한지 4일된 섀린이입니다.
암암메 연습을 계속 하다보니 72타정도 나오기 시작했는데 암메가 아니고 메암을 하는데.. 이거 정상인가요?
1타암살 미리 빼놓고
2타부터 메암(꾹눌러서 1타까지) 떼고 2타 타이밍에 다시 메암꾹
이렇게 반복하거든요
>> 암살1타-메암꾹-메암꾹-메암꾹
키순서를 2타암살 메익 이렇게 하면 캔슬이 잘 안되고 메익2타암살을 눌러야 캔슬이 됩니다.
이렇게 해도 되는건가요?
필터키 써야 저렇게 되고 매크로는 안 씁니다

Lv2 Sfhehe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