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하스데까지 해봤는데

라라바보다
댓글: 1 개
조회: 120
2026-06-22 14:41:40
캐릭터가 뭔가 이상해요
광어로 매운탕끓인느낌이라고해야되나
이 좋은 유틸들을 하나같이 다 하자있게만드는것도 진짜 능력인데
정상적인스킬이 얼드랑 프리드밖에없는느낌

특히 마오팬<<<이거 이제까지본적없는 희대의 ㅂㅅ스킬인게
짧극기에 이동기가 달려있어서 리레를 탈출하는건 진짜...
보통 이런 이동스킬은 최소한 캔슬이 가능하거나 커멘드,잠금이있는게 정상인데 얜그런것도없고 심지어 여기에 무적이 달려있어서 별도의 무적기도못받은거같고

팬텀 유틸좋다는인식있었는데 이번 챌섭하면서 싹사라졌음 그냥 딱 빛 좋은 개살구느낌임

Lv8 라라바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