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신입 듀얼블레이드 이지 칼로스 [헥환 3.35/126%]

오우오로
조회: 118
추천: 1
2026-06-22 18:08:31
듀블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신입 듀얼블레이더 인사박습니다
혹시 잘못 플레이하고 있는 부분이 있거나
알려주고 싶은 팁 같은 게 있다면
꼭 댓글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보조 엠블 직작 똥망으로
수백억이 증발해서...
눈물 콧물 다 쏟아내며
그냥 얘도 증발시켜버릴까 했지만
슈챌까지 힘내서 달려보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ㅎㅎ

+잡일 좀 하면서 하느라 초반에 이상한 실수들이 있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