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호린이 1주차 후기!

우유이리다오
댓글: 2 개
조회: 167
추천: 1
2026-06-22 19:42:10


하진 제외 검밑 후기. 본캐가 나워라 나워랑 살짝 비교있음.
챌섭 전 입문글, 질답 적어둔 분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수월하게 깨고있슴다!

장점
1. 재밌음. 유틸이 많고 극딜이 조금 바빠서 그런지 손이 안 심심함. 근두운 슉슉 포탈 슉슉 텔포 슉슉 재밌음.
딱 피곤한거 없이 재밌을 정도로 바쁜듯
2 .생각보다 평딜 쌘거같음. 확실한건 아닌데 쌘거같음. 페이즈 보스(카칼)이점 있을 듯?

복합적
극딜 직업치고 평딜 쌘 만큼 극딜이 살짝 약하긴한듯? 루시드(115퍼) 3페 오리진 없이 0.몇초 남기고 겨우밀림. (어센트 다 털었음)
이건 핵사 저점 낮다고 해서 아직은 모르겠음. 그래도 나름 배율+5퍼? 정도면 다 잡히긴하는듯
듄켈 100퍼 언저리로 잡히고, 더스크 120퍼로 아슬아슬 잡힌거 보면 맞는거 같기도. 
극딜 직업 치고는 평딜이 많이 중요한듯?

그 외 이동형 무적기가 없는게 개인적으로는 큰 듯. 무적기가 엄청 좋긴한데 먼가 아쉽

단점
1. 와류가 개쓰레기같음. 나워 오멘이 감사 할 지경임. 세렌,이적자 벌써 상상 속 스트레스 받는 중
2. 미생강변 << 검밑직업 6개 키워봤는데 단연 joat 스킬임. 나워 바이트 패시브 전 보다 50배는 짜증남.
   소마 트루사이트도 짜증났는데 이건 그냥 어우 그냥 어우어우
3. 해방무적 없이 극딜 안정성 너무 떨어짐. 특히 듄켈 할 때 체감 좀 많이됐음. 잠깐 뇌빼면 저 멀리 날라가버림

결론: 호앵이 재밌당!! 뉴비 호앵이 꼭 챌린저 찍을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