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디지게 어렵네 진심

블뉴비
댓글: 2 개
조회: 127
2026-06-23 04:24:10
블래스터는 단단하기라도 하지 얜 물몸이니까 어느정도 패턴 씹으면서 하는게 쉽지 않네;
배율 220, 170 나오는 보스들도 치고 나서 남은 시간 역산해보면 160, 120퍼 언저리 결과로 나오니까 답답하다.. 극딜도 남들보다 약한 것 같고 오리진 쓸때가 유일하게 마음이 편안해지네 그 마저도 사전작업
메일스트롬 대포 나봄 스인미 텍다 윙빠 하다가 하나라도 삑나면 머리 터지겠다

Lv4 블뉴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