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안녕하세요! 이번 챌섭에서 호영을 키우고있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아랍게이
댓글: 1 개
조회: 265
2026-06-23 11:31:58


현재 유튜브에 있는 호영 가이드를 보고 딜을 하고있습니다


대충 딜 사이클 등은 이해를 했는데... 키세팅에 있는 1~5번까지의 설치기 등은 왜 따로 빼 놓은것인지 혹시 알수있을까요...?


딜 할때보면 해당 스킬들이 2분 쿨인경우가 있거나 혹은 극딜시 이미 사용을 하여 추후 사용시 도력이 부족하여 다음 준극이나 극딜까지 어차피 못쓰는거 같은데 왜 따로 빼놓는것일까요....?



Lv4 아랍게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