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챌섭 뉴비 키보드

마장동자취남
조회: 131
2026-06-23 12:16:06
이번 챌섭으로 시작하게된 뉴비인데요,
시작 한 김에 키보드 새로 하나 장만하려고 알아보던중
프리플로우 아콘M1 Pro2 라는 키보드가 가장 추천하시는 분이 많길래 유튜브에 검색해보았더니
다음 사진과 같은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사진기준으로 보았을때, 암살을B에 놓고 메익을A에 놓고 사용하게 된다면
혹시 정지사유에 해당하는지 알고싶습니다

Lv8 마장동자취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