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씹고수 형님들 계신가요? 이번챌섭 유입인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난진죽
댓글: 2 개
조회: 146
2026-06-23 13:41:20
안녕하세요 듀블 고수 형님들 

1. 시퀀스 준극에 히든 블레이드는 왜 극딜 시퀀스에 넣지 않는건가요? 지속시간이 1분30여초 되는 것 같은데 두 번째 극딜 부터는 히든 블레이드가 들어간다고 쳐도 첫 극딜에 안들어가는데 무슨 이유가 있을까요?

2. 듀블은 쌀피엠(조각 투자 효율)이 초반에 괜찮은 편인가요?

3. 환산 사이트에서 나오는 보스배율 뽑기 쉬운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카더스크 배율 160프로인데 눈 열릴 때 마다 준극이랑 극딜을 다 넣었는데 생각보다 빡빡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즐메

Lv3 난진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