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뭔가 이상함

블뉴비
댓글: 5 개
조회: 177
2026-06-23 17:11:30
메이린 치는데 그리 어려운 보스도 아니고, 나름대로 열심히 잘 친 것 같은데 140%임에도 피 1.4% 남기고 타임아웃을 했음.
뭐가 문제지?
지금 안 쓰고 있는 스킬이 있는지 좀 봐주셈..

극딜은 나봄 - 메일스트롬 - 오드넌스 - 시퀀스 - 텍다 - 윙빠 반복 - 7초 OR 윙빠 초기화 안터지면 오리진 - 판테온 이 순서로 하고 있음. 뭐가 문젤까 대체 그냥 순수하게 못때리나 평딜도 안 쉬고 있는 것 같은데

Lv4 블뉴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