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하드메이린 깨려면 보조무기 어느정도로 가져가야하나요?

지구는평평함
댓글: 1 개
조회: 126
2026-06-24 05:45:08
배율은 너무 극최소컷 말고 110퍼정돈 가져가고 싶고, 엠블은 36퍼 장신구는 21성 18성 섞어서 쓰려고 하고있는데 듀블 보조무기 쌍레 22성을 찾아보니까 300억이 넘어서 부캐주긴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보조무기 18성 레유 에디15퍼 정도로도 하드메이린 깰 수 있나요?? 별에 작까지 하는 보조무기는 처음봐서 예상을 잘 못하겠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