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칼리 뉴비 캔슬 관련 질문입니다.

콜로콜
조회: 64
2026-06-24 06:18:33
칼리 개꿀잼입니다.

지금 평딜 / 극딜 허수아비 연습중인데요

궁금한건 2가지입니다.
1. 러쉬를 스틸모드 or 일반모드 뭘로 연습을 해야하나 ? 
스틸모드는 고점이 낮다고 하는데 그럼 걍 아예 사용하지 않는게 나을지.. 아니면 그냥
스틸모드로 해도 되는지 정확한 팩트가 궁금합니다. 하지만 더스크나 이런데서는 사용합니다,

2. 러쉬 캔슬 연습을 어떤 방향으로 해야하는가 ?
 현재 
스플릿 - 보이드 -스윕 - 러쉬(아랫캔) - 크레센텀 - 보이드 - 퓨리

이 콤보를 평딜 베이스로 깔고 하고있는데요.
러쉬캔슬이 다른 스킬같은경우는 윗캔을 더 많이 사용하는거 같은데
걍 무조건 윗캔으로 연습을 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Lv3 콜로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