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로드] 나로 챌섭 직업고민.. afk 자동사냥 질문..(급함)

상고
댓글: 6 개
조회: 206
2026-06-24 15:49:15
https://www.youtube.com/watch?v=CRZVb0lv6zs&pp=ygUT64KY66GcIOyekOuPmeyCrOuDpQ%3D%3D

나로 이거 사냥법 밤길1,섭운전3은 잘된다던데 
타이밍 맞춰서 해야되서 귀찮은거 있나요..
피격안당하거나 슈리켄 딸려서 끊기는 일 많나요.. 밤길1,섭운전3은 잘 안끊기나요.. 
타이밍 맞출필요없이 슈리켄 쿨돌면 쇼다한번누르면 엘몹 뜨지않는 이상 슈리켄 안딸리고 계속 잘되나요..
고브의 작업실2도 잘되나요..

Lv1 상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