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체급낮은게 평소엔 신경안쓰이는데 꽉보스칠때 체감너무되네

skknifes
조회: 114
2026-06-24 17:24:33

익세솔 안깨져서 유튭영상 찾아봤는데

11.2 로 1페 노어센트 17분 10~20초 언저리에 넘어가지는데..

10.6 루미 1어센트 17분20초 
10.7 플위 노어센트 17분20초

이거보니까 현탐오지게옴.. 
장인분들은 비슷하게 치나? 내가못하는건가 생각도 들고

슬슬 스펙인플레오고 일반인들도 2차해방하는 시기쯤 되면 어떠려나

벌써 아찔해지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