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챌섭 카데나 소감

칼뤼혐
조회: 167
2026-06-24 16:57:28
배율 98퍼 이지대적자 근황입니다. 그래도 초반에 배율 170 180퍼로 다른 보스를 잡던 시절보단 조금 개선된거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카데나 장점중에 몇가지 말해보자면
1.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분들이 많다 << 이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2. 보스깎는 재미가 말이 안됩니다 판마다 깎이는게 보이니까 연모할 맛이 나네요
재밌네요 카데나 다만 어느 직업 장인분들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카데나는 더더욱 제가 연습을해도 일정수준 이상으로는 못가겠다는 생각은 드네요(형진님, 식중땐님) 배율 90퍼 초반으로 데스티니카링 깰 수 있을 때까지 해볼 생각입니다 일단 해방하면 하드 메이린부터 배율 95퍼대로 트라이해봐야겠네요 카린이분들 다들 화이팅

Lv5 칼뤼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