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sss급 후기

왕노
조회: 121
2026-06-24 18:44:20

ss 만년주차충이었는데
중첩 보약 마지막날이라 + 20분 보스패치들어와서 혹시? 라는 의문이 들어 부랴부랴 도전해서
한 20초 정도 남기고 깼네요

1페가 3극하고 피가 애매해서 준극으로도 넘어가보고 
그냥 어센트로도 밀어보고 했는데 
마지막에 항상 3퍼쯤 부족해서
앞에서 썻던 어센트가 아깝더라구요



스펙업하기에는 이미 환산99%에서 105퍼까지 올렸고 조각도 좀 쓰기 아깝더군요 
그러다 그냥 옛날 기억이 갑자기 나서 준극때마다 프리퍼 스위칭하니까 
한 극딜 10초 미루면 1페 넘어가지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프리퍼가 크게 도움이 된건 아닌거 같음!)

오랜만에 하는 프리퍼 스위칭이었는데 
옛날보다 부드러워진 느낌? 클릭이 잘되는 느낌?이 들었음
여튼 연습좀 하니까 적응되가지고 
2페까지 3어센트 아끼고 들어가서 2-3에서 털고
2-4 최종뎀 받아서 딜하니까 깨지더군요   


결론 : 칼국수 잡았따 재미써따!
20분 패치가 넘어와서 가능한거 가따! 아님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