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아오 개병신 ㅆ@@@@ㅂ 쓰레기 직업

한맺힌메용사
댓글: 8 개
조회: 235
2026-06-25 03:35:39
뭔놈의 ㅅㅂ 검마 150퍼도 못깨야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이새끼는 언제 빛을 발휘하는거임?

불편한 딜구조
ㅈㄴ많은 설치기
조건부가 붙은 40초짜리 설치기
키네시스보다 쳐구린 근두운
재사용 직업주제에 고점 쳐낮음
배율대로 칠줄 아는 사람이 손에 꼽는 장인도 버린 병신 직업

제대로 패치 안해 이 씨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창섭이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