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검밑솔, 메이린까진 해방무적없어도 괜찮았는데

Labin
조회: 182
2026-06-25 10:51:48
검마 102퍼라서 연모 쳐봤다가 무적없는게 이리 불편할줄이야 ㅋㅋㅋㅋㅋ

제로(무적김) 듀블, 바이퍼, 썬콜 다 극딜압축 잘 된 캐릭들 하다가 호앵이 긴극딜 해방무적없이 치려니 골치아프네요

이번달은 2인가고 7월1일날 1인 도전해봐야겠네요

재미는 있는데 좀 불편한게 있는 느낌이랄까요?

재설치나 죽으면 사라진다거나.. 극딜이 먼가 매끄럽지 못한 그런것들..

그래도 재밌으니 챌까진 달려봐야겠어요

챌섭 하시는분들 다덜 화이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