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파초풍 선딜 이 씨발

레고시군
조회: 338
2026-06-25 13:23:31
안녕하세요
예전에 메이플에 전체적으로 딜레이 패치가 들어온걸로 아는데
왜 파초풍은 아직도 선딜레이가 존재하나요?

보스할 때 특히 불쾌해요 꼭 한 발자국씩 더 나가서 멈춥니다
그 중에서도 진힐라 실 피할 때 빈 공간에서 파초풍 쓰면 선딜때문에 조금 더 전진해서 실에 멈춰섭니다

그렇다고 멸화염을 쓰면 금고봉 초기화가 안되어서 딜로스고
근두운이나 블링크 등 다른 유틸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게 그냥 조금 불편하네요

다른 글 읽어봐도 파초풍 선딜레이에 관한 글이 없어서 제가 유별난가 싶기도 한데
이거 고쳐질 가능성 있다고 보시나요?



딜레이 체감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더블점프로 지나가면서 동일한 지점에 멸화염 / 파초풍 써보면 바로 체감하실 수 있을거에요

Lv2 레고시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