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호린이 보스 배율 질문이요!

팬텀은약해요
조회: 81
2026-06-25 23:17:11


배율은 위 사진처럼 나오고 하드스우는 어떻게 꾸역꾸역 깼는데 하드 데미안이 연모 풀도핑 기준 타임아웃 7퍼 남기고 못잡았는데 제가 숙련도도 딸리고 이루시까지만 잡던 메린이인 것도 맞는데 뭘 더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계속 꾸준히 극딜 준극딜 연습하고 패턴 연습하는게 맞을까요? 그리고 현재 제네 패스 구매해서 아카이럼 흔적 100개 있는데 노듄켈, 노더스크, 노루시, 노윌, 하드 스우, 노데미 이정도 잡는다고 가정해도 챌섭 기간안에 해방 가능할까요??? 호영 이펙트랑 근두운이 너무 맘에 들어서 시작했다가 살짝 꺽이려고해요 ㅠㅠ 근두운이 점프해야만 써지는것도 불편하고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Lv5 팬텀은약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