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카데나 메린이 입니다. 질문 좀 여쭤봐도 될까요?

픠규
댓글: 2 개
조회: 89
2026-06-25 23:30:15


이번에 챌섭이 역대급이라길래 친구들하고 같이 시작했습니다 
진짜 아예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서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진짜 대가리 터질거 같네요
생각보다 어렸을 때 했던 메이플의 모습은 아예 없네요 
카데나를 한 이유는 그냥 친구들하고 직업 안 겹치고 센 거 찾아보다가 골랐는데
많이 안 알아보고 골라서 완전히 낭패 봤네요. 너무 어렵습니다. 근데 너무 재미있어요


현재 하드스우, 노말 진할라, 데미안(하드)까지는 보스 잡았습니다 2주차에 다 잡았네요
진짜 겨우 잡았습니다.
몇 가지 질문이 있는데 카데나 관련이랑 게임관련해서 좀 여쭤볼게요.

*카데나 관련
1. 극딜할때 만나면 나 메인 오드 깔면 도망가버리는 놈들 많은데 이럴떈 그냥 스틱스 먼저 날려도 되는지
2. 스인미는 언제 쓰는건지
3. 극딜 순서가 체인 - 평 - 나 - 평 - 메 - 오드 - 시퀀스 - 스틱스 - 평 - 윙 - 평 - 배 - 배 - 배 인데 여기서 배트 돌면 배트쓰고 배트 쿨 안돌면 
판테온 오리진 맞는건지 (배트가 계속 돌면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4. 텤다 바인드 풀라던데 그럼 텤다를 언제 써야되는지 모르겠음
5. 보스잡다가 떄릴각이 진짜 찰나일때 제일 센 스킬 평윙평배를 갈기는게 맞는지
6. 기본콤보 순서대로 만약 평나평봄 평윙평배 평샷평브 갈겼으면 그때부터 평시체 갈기고 남는 짜투리 스킬 하나씩 갈기면서 체이스하긴하는데 이게 맞는건지
7. 저는 무조건 시퀀스키고 오리진쓰는데 만약 아직 오리진이 아직 안 돌았으면 다른 사람들은 시퀀스먼저 터는지 


*게임 관련
1. 어빌 돌리고 싶은데 어빌 돌리는 날은 따로 있다는데 뭔지
2. 카오스링에 이벤트 잠재 바르고 공짜 10번 리롤하면 레전으로 리롤되는지
3. 돈 모이는데로 아케인 심볼 강화만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메소가 없어요 원래 그런건가요
4. 이벤트 링으로 매획40%는 일단 맞추긴 했는데 앞으로 나오는 코인샵을 이용해서 100%를 꼭 찍어야하는지
5. 페어리하트는 어따 써먹는건가요? 

일단 여기까지가 가장 궁금한 상황입니다.
카데나 고수님들 마지막으로 궁금한거 있는데 손가락 안 아프십니까??
저도 이렇게 아픈데 정말 대단하네요 근데 재미는 끝내주는 거 같습니다.


Lv3 픠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