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듀블 슈퍼챌린저#598 달성 후기 (듀블 장단점)

붜억
댓글: 2 개
조회: 421
2026-06-25 14:22:54
챌섭 듀블을 하게된 계기는 경매장통합이라 보조를 싸게살수 있고 (보조는 결국 직작..)
럭캐릭이 이번에 인기가 없어서 템이 저렴할거 같아서 그중에 키워보고 싶던 듀블을 골랐습니다

듀블 장점 부터 적어보자면
1. 난이도에 비해 재밌는편
어렵지 않은 난이도에 비해 나름 컨하고 4초뚝으로 블토카퓨 돌리는 맛이 있었습니다

2.럭퍼템 가격
이번 챌섭 여명 셋은 사실 설거지 당하는 느낌이 있는데 
그래도 럭퍼템이 가장 저렴한 느낌이라 다행이였습니다

3.유틸
트점 + 어센션의 기동성 / 어센트 2분할까지 다수의 무적기 보유 
처음만지는 직업이다보니 유틸이 좋은게 더욱 와닿았던거 같습니다

듀블 단점
1.팬텀 블로우 (평타) 
이게 속사기도 아니면서 계속 때리는 모션이라 그런지 후딜 적응하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본캐도 아델이라 디바이드 후딜이 있는데 디바이드보다 뭔가 다루기 힘든느낌..

2.보스 배율 체급
이거는 사실 제가 이렇다 할정도로 데이터가 있지 않아서 조심스럽지만
생각보다 더 저스펙 체급이 안나오는 느낌이였습니다
하드메이린 트라이 배율94퍼로 칠땐 25퍼정도 피가 남았고
슈챌 달성시에는 노블받고 120퍼로 쳐서 기믹 한번 절었는데
몇초 안남기고 클리어 했던거 같네요
물론 직업이해도 떨어지고 제가 컨이 좋은편도 아니지만 
기존 듀블 유저라고 해도 메이린 100퍼배율로 클리어가 가능할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3.다 우겨넣기 힘든 준극딜
레투다키고 블토카퓨-블스(헤카바인드)-아수라-블토카퓨 를 돌리는데
헤카테바인드 안에 다 우겨넣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준극 안정성이 좀 떨어지는 느낌

 처음에는 슈챌 생각 없다가 레벨업하다보니 생각보다 할만해서
도전해봤는데 성공해서 기분은 좋네요 ㅎ
다들 이번 챌섭 화이팅입니다 

3줄요약
1.듀블재밌음
2.체급 아쉬움
3.챌달성까지 ㅎㅇㅌ



Lv2 붜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