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러쉬캔보다 블리츠캔이 우선인가요?

청정수
댓글: 1 개
조회: 106
2026-06-25 16:02:22
저는 러쉬캔이 더 편해서 러쉬를 먼저 다 털고 재사용이 터져서 러쉬가 모자를때나 판데모니움 사이클때 블리츠캔을 사용합니다.

헥스가 다 쿨이 돌고 있을때는 블크블 쓰고 다음 헥스 전에 쿨을 다 돌려놓구요

블리츠캔이 더 레조를 생성 많이 한다던데 첫 사이클 돌릴때 우선이 되어야 할까요? 그리고 어떤 글을 보니 블크블은 웬만하면 쓰지말아라 하시는거같던데 다음 헥스 사용 전에 다 쿨 돌릴 수 있으면 상관 없는거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