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호영 플레이 피드백 해주실 선배님들을 구합니다!!

아이콘 김꼬냥
댓글: 4 개
조회: 117
2026-06-26 08:52:48
https://youtu.be/K6wYAvAwDKQ
이지 대적자 플레이영상을 가져와봤어요

영상 배율은 114%
마지막 오리진극딜 거의 대부분 남았고
게이지 좀 까이는 실수 줄이면 108%까진 가능할까? 싶은데
이 이상이 도통 감이 안오네요...

크오솔을 1%라구 생각해도 아직 부족한게 많은것같은데
딜하는 방식에서 개선해야할점이 궁금합니다!!

하드 메이린을 대비해서
100% 가까이 치는 실력이 되고싶어요 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