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메린이 하드검마 질문

아이콘 먕랄
조회: 62
2026-06-27 21:54:37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데나 처음 시작해서 검마 트라이중인 메린이입니다.

하드검마 배율은 113퍼고 오늘 2시간정도 계속 쳐봤는데 2페에서 극딜 3번 쓰고 남은시간 13분 30초 정도에 3페로 넘어가집니다.

유튜브에 저랑 비슷한 배율 가진 사람들 찾아보니까 2페에서 극딜 2번만 쓰고 15분 정도에 3페 가더라고요..

혹시 2페에서 극딜 3번쓰면 클리어가 어려울까요??

그리고 2페에서 이렇게 오래 딜하는게 혹시 그냥 평딜 숙련도가 낮아서 이런걸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