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늙어서 칼리 못하겠음

시설장
댓글: 1 개
조회: 105
2026-06-27 22:24:29
그냥 못하겠음.. 나름 피지컬 되는데
2년전까지 롤 다이아 ,  겟엠 500등, fps 에펙 플레
그냥저냥 하다가
딱 윌부터 보스 패턴 보고피하는거 중요해지고 부터 너무 빡세짐
러쉬 함부로 쓰면 안되는거같고..

사실 캔슬도 잘못하겠음 극딜때는 바인드걸고하니까 여유갖고하는데 평딜때는 스킬쿨보랴 패턴보랴 캔슬 삑도 너무 잘나고
이렇게 스트레스받는 직업일쥴이야.. 너무꺽일거같아요

Lv33 시설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