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카데나 뉴비들이 왜꺾이는지알겠네요 ㅋㅋ

누구게
댓글: 3 개
조회: 148
2026-06-28 12:52:55
이번챌섭 카데나 씹뉴비 공부도안함 걍 유튜브영상만보고 대충 시작했는데

그렇게 메소가있고 과금러가아니라서 대충 연습보다는 재획에 더치중함 

첫주차 검밑솔(듄켈정도만2트)+메이린2트 무난무난하게 했음 어 ? 이렇게 콤보잘못쓰는데도 걍무난하게 검밑솔 했네 뭐지 기본체급이확실히 좋긴좋다 라는생각으로 카데나 재밌게함 




이번주 노말세렌 200퍼에 이지칼로스 160퍼 ? 해야징 했는데
노말세렌  1여명아웃 3분남고꺰
이지칼로스 1데카아웃 1분남고깸 
저퍼센트에 이따구로꺠버리니까 먼가 좀 아습박이게카데나구나..라는걸깨닫는하루였습니다

Lv45 누구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