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요새 듀블 의욕 진짜 많이 떨어지네요

Dje828dj8
댓글: 1 개
조회: 153
2026-06-28 14:19:57


그래도 지금까지는 쭉 해오면서 늘 스펙업은 꾸준히 해왔는데

요즘 신직업들이나 국밥 유챔부캐들이나 어렵지도 않은 난이도로 배율 근처로 클리어하면서 점점 할맛이 떨어지는듯요

솔직히 듀블로 배율 100% 근처로 클리어해본 기억이 까마득한데.. 뭐 내가 못했다면 못한거겠고 유튜브에서 보이는 장인들은 100퍼 클리어 잘 하고 댕기겠지만 다른 평범한 유저들 글 보면 애초에 100퍼 근처 클리어가 상대적으로 힘든 직업인듯 싶은데.. 흠...

자게에서는 뭐 8년전부터 오늘날까지 듀블은 딜효율 사기(?)에 최소 중상위는 가는 직업이다 세뇌를 시키고 있는 마당에 뭐 추가적인 개선이 들어올지도 모르겠고.. (도대체 왜 맨날 미하일 메카닉을 듀블 올려치는데에 소환하는건지..)

저는 뭐 그래서 듀블은 9 10만대에 주차하고 부캐들로 열심히 재미보려고 합니다.. 그냥 주말이고 해서 주저리주저리 아무말 써봤습니다..

Lv9 Dje828dj8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