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아르테리아 파운틴 안깔고 편하게 재획하고싶은 카조쿠에게

드가자드가자
조회: 92
2026-06-29 00:46:35


최하급통로2 고트..
난 렙차고 버닝필드고 나발이고 카르시온까지 여기서만 사냥할듯

포탈마다 3누스깔아주고 1층 스샷위치에서 스트로크+메일 매크로 만든다음에 1초정도 꾹눌러주면됨

드메가 많아서 사냥투력 낮은 사람은 2젠마다 
사냥투력높은사람(해방하면 왠만하면 다될듯)은 3젠마다 (약23초?) 
매크로눌러주면 개꿀따리 사냥가능 

도원경까지 파운틴깔러다니느라 개같았는데 행복하다
또다른 꿀사냥터있으면 공유부탁해요

p.s. 부스터깔땐 룬타이밍때만 버10렙+1 마리수36맵으로 이동해서 부스터2개까고 최하급통로2로 다시돌아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