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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이커] 화려한 이펙트 뒤로 숨겨진 성능의 부재

무한버퍼링
조회: 1047
추천: 4
2022-06-12 11:58:47
리마스터때 번지르르하게 사냥 개선해주고 이펙트 화려하게 해놓은결과 스커유저는 알맹이의 상태에 심각해지는데 그외 유저는 스커 개떡상했다고 생각하는게 현실입니다.
저는 이러한 인식때문에 스커개선안을 내놓아도 단순히 찡찡거리는걸로밖에 안볼거 같아 걱정됩니다.

수치는 테섭이니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약하니 올려야하죠.
그래서 우리는 구조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죠? 구조적으로 모순덩어리지 않나요?

1. 컨셉이라는 이름하의 차별을 바꾼다고 선언해놓고
순수 퓨어평딜이라는 차별을 고집하고 극딜에 유리한 환경조성

2. 불필요한 부정적 경험을 줄이겠다고 선언해놓고
오히려 스택이나 사냥과같이 늘어난 부정적 경험.

3. 컨셉을 강화하는 리마스터의 본질강조를 선언해놓고
컨셉에 맞지않는 스킬이펙트와 구성스킬들

4. 가시적인 확률 및 스킬문구 수정에 대해 선언해놓고
천지개벽과 같은 애매한 툴팁

5. 상향평준화를 하겠다고 선언해놓고
스커는 그 상향평준화에서 사실상 제외되어버리점

등등...

선언한 패치방향성과는 모순덩어리 그 자체인 스트라이커라는 직업의 리마스터를 오히려 더 큰 모순과 함께 제시되어져버린 모든 상황에 대해서 화가납니다.

Lv6 무한버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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