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커 유저 통합 개선안
1. 태풍 : 벽력과 차별화되는 극딜기에 걸맞는 데미지 상향
2. 해파 : 윈드부스터 해파추가딜 150%p 너프 및 재사용 미적용 너프 롤백
3. 파도 : 공용스킬, 버프스킬 캔슬 가능하도록 롤백 / 섬멸, 벽력의 파도캔슬 딜레이 너프 롤백
4. 벽력 : 하단범위 추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앞서 설명한바 우리는 개선안을, 무더기로 제출하여 이 중에서 해주세요 식이 아닌, 다음 패치에서 어떻게 해서든 반드시 받아낼 내용들만 간추릴 것입니다. 위 내용은 무조건 받아낼 것이고, 받아내야 합니다.
내용은 4~5가지안으로 추릴 것이며, 그 중 위 4가지 확정 사항은 거의 모든유저가 공감하고 바라는 사항으로 먼저 선정했습니다.
나머지 1가지 또는 0가지는 다음 제외된 내용 중,
1. 위 개선안의 내용과 겹치지 않는다.
2. 실현 가능성이 있다.
3. 실제로 유의미한 딜 상승이 있다.
를 모두 만족하는 사항을 선정하여 넣거나, 넣지 않고 그대로 제출할 것입니다.
다음은 여러분들이 주신 의견들 중 개선안에 올라가지 않은 내용들입니다. (너무 소수의견이거나, 비현실적인 내용들은 개인적으로 뺐습니다.)
제외된 사항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A. 섬멸 : 데미지 15%p 감소된 부분(350-> 335, 총 약 4.3%너프) 롤백
B. 신뇌합일 : 신뇌합일 스킬의 패시브에 있는 "일반 몬스터 대상" 을 삭제
(루미너스, 카이저 등 비슷한 매커니즘을 가진 직업의 스킬들도 "일반몬스터대상"조건은 없음)
C. 신뇌합일 : 쿨타임 120초로 맞추며 그에 맞게 성능개선
D. 뇌신창격 : 발동 스택 하향, 추가 번개가 캐릭터를 따라다니도록
E. 창뇌연격 : 모든공격 7회 or 극딜에 맞게 딜상승
F. 추가X 개선안 4개로 압축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위 내용 중 1~3번 조건을 만족하며 가장 필요하다고 보는 개선안을 써주시면 되고, 관련해서 댓글로 서로 자유롭게 발전적인 키배 뜨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존 글에서는 스킬마다 제 개인적인 코맨트를 달았지만 지금은 저도 댓글로 의견 내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번 이야기했지만, 소울마스터, 윈브, 플위 직게는 통합된 개선안과 활발한 게시판 활동, 문의로 그들이 원하는 개선안 중 많은 부분을 받아냈습니다.
2차 테섭 직 후 타 직업군 게시글을 볼때마다 기분이 너무 안좋았고 분했습니다. 왜 우리만??
너무 억울했고 스커유저 수가 적어 힘이 약한데에 실망하여 스커키우려고 준비한 물도 다 팔아버렸습니다.
또 그와중에 이펙트가지고 눕는 글들을 보고 화가나서 욕도 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런데 그 이후 사람들이 개선안 내자고 하나둘씩 나서주는 걸 보고 우리도 남은기간 마지막으로 열심히 하면 얻어낼 수 있지 않을까 희망을 가졌고 개선안을 취합하게 됐습니다.
지금 우리가 제출하는 개선안은 이 중에서 가능한거 해주세요! 가 아닙니다.
당장 큰일이 났으니 고치고 게임할수 있게 만들어라 입니다.
그러기에 개선안에는 아주 필수적이고 중요한 내용만 들어가야합니다.
신중히 선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테스트서버 릴리즈에선 파도-섬멸, 파도-벽력 연계만 딜레이를 너프했다고 밝혔는데, 실제 파도~섬광, 창뇌연격 연계가 느리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중 입니다. 섬광 후딜 이상하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가능한사람 정확히 사실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