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전 테스트 글 작성자님한테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쪽지 꼭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단 테스트 결과랑 영상부터 공유 드리겠습니다.
먼저 스텟입니다.
템 하나 바껴서 지난번 측정이랑 노버프 스텟 다릅니다.
1. 6차 전 평딜
2조 7400억 나왔습니다.
2. 6차 전 극딜
8조 2100억 나왔습니다. 
3. 6차 후 평딜입니다. 강화 없습니다. 2조 9500억 나왔습니다.
4. 6차 후 6차 사용하지 않은 극딜입니다. 강화 없습니다. 8조 9000억 정도 나왔습니다.
5. 6차 후 6차 사용한 극딜입니다. 강화 없습니다. 약 9조 5500억 나왔습니다
6. 6차 후 풀강화한 평딜입니다. 약 3조 7500억 나왔습니다.
7. 6차 후 풀강화한 6차 사용하지않은 극딜입니다.
약 11조 6300억 나왔습니다.
8. 6차 후 풀강화한 6차 사용한 극딜입니다. 약 13조 7500억 나왔습니다.
9. 6차 후 풀강화한 오류 있는 6차 사용한 극딜입니다. 약 17조 600억 나왔습니다.
여기서부터는 버그 테스트입니다.
ⓐ 섬멸 묻히고 바로 6차
ⓑ 창뇌쓰고 한템포 쉬었다가 6차
ⓒ 창뇌쓰고 바로 6차
먼저 결과부터 정리해드리면
평딜 (6차 전 > 6차 후 > 6차 풀강 후)
2.75조 > 2.95조 > 3.75조
극딜 6차 사용x (6차 전 > 6차 후 > 6차 풀강 후)
8.2조 > 8.9조 > 11.62조
극딜 6차 사용o (6차 후 > 6차 풀강 후 > 오류 포함 6차 풀강)
9.5조 > 13.75조 > 17.06조
그리고 버그 사용방법을 알아냈다라는게 어떤 뜻이냐 하면
위에 버그 테스트 영상들 중 버그가 생긴 영상을 보시면,
먼저 쓴 스킬(섬멸,창뇌)가 끝나기 직전에 바로 6차를 사용합니다.
그렇게 되면 렉이 걸림과 동시에 6차가 2번 사용됩니다.
이를 악용?하면 어떻게 되냐?
위 영상처럼 6차를 3번이나 쓸 수 있게됩니다.
글을 마치며, 제 스펙 기준으로만 설명드리면 약 40%정도 세진것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버그가 수정없이 오피셜로 들어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6차는 어찌보면 또 도긴개긴인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며, 5차 무조건 부가옵션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지난 글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껏 놔둔 이유가 제 잘못이 100%였기에 욕하실분들은 하시라고 뒀고..
테스트 작성자님한테 죄송해서 바로 삭제할 수 없었습니다.
지난번 글 작성 할 때 버그가 있는지도 모르고 상처를 드린것 같아 한번 더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작성자님 쪽지 보시고 한번 연락주세요 따로 한번 더 사과드리겠습니다..
다음부터 이런 글 쓸 때 한번 더 확인하고 쓰는 방향으로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