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섭 : 용사님들의 플레이를 보면서 뭘 고쳐야겠다..! 문제 인식을 갖게 된 부분이 있다.
1.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인 부분에 대한 수정"이 필요하다.
= 엔버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인 스킬 쿨 밀림이 전혀 해결 안 됨
다른 여축 및 인피는 건드렸으면서 그여축 << 변경 점 x
사출기(시커) 및 준극(마코패)의 보스 텔포로 인한 딜 증발 : 해결 안 됨
2. 이론적인 상태와 실전에서의 상태의 괴리를 최대한 줄여보자.!!
= 점프샷, 보스 텔포, 디카포, 시커의 랜덤성
오히려 실전 딜의 괴리감이 더 늘어난 상태
3. 컨트롤의 응답성을 높이게 목표이다.
보스 패턴에 대해 대응하는 반응이 좀 늦다.. 요런 부분을 모든 직업에 대해서 보수를 해보자!
= 딜레이 감소를 통해 어느 정도 해결이 됐지만
ex) 진힐라 1페 찍기, 세렌 검기, 칼로스 눈알 빔, 혼돈 1페, 도올 1페, 등
공격 중 캔슬기가 없으면 사실상 보스의 패턴을 예측해서 미리 피해야 하는 불쾌한 경험이 남아 있다 생각함
원래부터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렌을 키워보면서 더 느끼게 됨
개선 받아야 할 부분이 아직 많이 남아있고 체급 자체도 구린 캐릭터인데
지금 개선 받지 못하면 언제 받을지도 모름 ㅋㅋ
본서버가 나와 봐야 알겠지만 엔버 유저들이 그렇게 외쳤던 개선이 거의 이뤄지지 않아 답답해서 적어봅니다.
한 줄 요약
운영진들의 직업 이해도가 있는지조차 의문을 갖게 하는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