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시퀀스에 넣고 안넣고로 나눠집니다.
진짜 별의별 빌드 다해봤는데 이렇게 3가지가 그나마 실전성이있는 극딜방법인거같습니다.
첫번째 두번째는 시퀀스에 연쇄넣은겁니다. 준극시퀀스에도 마찬가지고요
첫번째
예전처럼 그대로 구속 시퀀스 고통 돌증 오리진 돌증 하시면됩니다 준극도 그냥 시퀀스누르고 연계몇2-3번하고 돌증바로터트려줘야 웨폰안에 돌증한번더날릴수있습니다.
장점 : 원래하던대로하면되서 그나마익숙한극딜방법
단점 : 타빌드에 비해 좀약할수있고 5렙리레여도 리레안에 3돌증안됨
두번째
최근 9.6익스스우 영상올리신분이 극딜하는방법입니다.
구속 시퀀스 2연계(혼돈 굶주림) 돌증 고통 오리진 돌증 + 원기인데 오리진극딜때는 4렙리레면 원기가 리레안에 다 안들어가지만 빨리써야 다음 극딜때 안밀리고 쓸수있으니 바로써줍시다. 오리진극딜아니면 원기써도 4렙리레안에다들어갑니다. 준극은 첫번째랑 같습니다. 필자는 이방법이 지금으로써는 제일이상적인 거 같습니다.
장점 : 일단 시퀀스에 다때려박아서 편하고 첫번째 극딜방법때는 고통3초를쓰는동안 돌증 쿨이노는데 이극딜방법대로하면 돌증을 몇초더 땡겨서쓸수있습니다. 그래서 인피끝나고 마지막돌증을 털고 레프로변신하는 시점이 약간더빠른느낌이라 첫번째 방법보다 게이지 관리가 편한거같습니다. 첫번째극딜보단 조금더쎈거같습니다
단점 : 5렙리레여도 리레안에 3돌증넣기는힘듬 첨에 연계하다 삑나서 탈출하면 기분개나쁨ㅋㅋ
세번째
아크유튜브 전설의움직임님이 소개하신 3돌증넣기는 가장좋은 빌드입니다. 4렙리레+2초뚝으로 3돌증이 되기는하나 안될수도있음 5렙리레거나 5초뚝이면 확정적으로 12 15 15 3돌증 넣을수있음
구속 시퀀스 고통 돌증 연쇄 돌증 원기 오리진 돌증 입니다
장점 : 설명드렸다시피 리레 안에 3돌증이 가능해서 딜이 제일쎌?수는있습니다. 전분으로 정확한 비교를해본건아니라 첫번째극딜보단 확실히쎄긴한데 두번째극딜이랑은 딜량차이는 모르겠습니다.
단점 : 시퀀스를 다올리고 고통3초를 쓰고 연쇄를 쓰기때문에 준극때 엔버옵드시퀀스랑 연쇄를 3초간격으로 따로써줘야되는 개같은상황이발생합니다. 그리고 전 이극딜방법 5렙리레가아니면 상황에따라 첫번째 극딜방법이랑 딜량차이가 크게 안날수도있는게 고통후에 돌증쓰고 연쇄 써서 돌증쿨을 돌리는시점에서 바로 돌증을쓰면 돌증숫자가 딸릴수도있는데 여기서 15개가되려면 1연계해줘야확실하게 됩니다. 근데 4렙리레면 안그래도 시간빡빡해서 3돌증하기도 힘든데 중간돌증때도 15개아니고 마지막돌증때도 리레안에안들어가는상황이 너무 자주발생하기도하고 카링처럼 정신없는 보스에서 준극시퀀스를 따로따로쓰면서 하니까 너무불쾌해서 이 방법 안쓰게되더라구요.
아무튼 정리하자면 위 3개방법중 극딜하고싶은대로하세요 같은손가락인이상 3개방법중 뭘써도 드라마틱한차이없는거같습니다. 고통을 준극때 쓰는방법도 얘기나와서 해봤는데 준극때 돌증쌓기는 정말좋았습니다. 근데 고통을 극딜때 안쓰니까 죽음 사출량이 엄청줄어서 죽음딜량이 많이 깎이더라구요 굳이 준극을잘넣기위해 극딜때 딜량을 줄이는건 안좋은거같아 이것도 버렸습니다. 긴버프시퀀스랑 연쇄시드링시퀀스 따로써서 확실하게 3돌증하는것도 해봤는데 이건 실전성이 너무쓰레깁니다.
아그리고 파티격할때는 시퀀스안에 연쇄를넣고하는데 보통 선오리진해야되는상황이 대부분인데 선오리진때는 4렙리레로는 돌증을 한번밖에 리레에 못써서 아쉽네요. 파티격에서 시퀀스쓰고 2연계하고 돌증터트리고 오리진쓸 여유가없어요 그거하다가 보스움직여서 파티원극딜다날리면 개욕쳐먹습니다.
이런 긴글 처음써봐서 횡설수설하게 쓴거같기도한데 그나마 해보고 쓸만한 극딜방법 정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