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캡틴] 중간후기) 얘 생각보다 손이 바쁜직업이군요..?

특교
댓글: 4 개
조회: 591
2026-06-22 11:39:50
쉽게보고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손이 잘꼬이는직업이네요

확실히 윗점이 커멘드가아니라 키하나를 차지하는것도 키셋팅하는데 애 좀 먹었고

오리진극딜, 2분극딜, 준극딜 모두 순서가 조금씩다르다보니 손이 바쁜직업인것같아요

오리진 자체딜이 뭔가 슴슴~해서 평딜캐릭이라는말이 확 와닿기도하는데

아직 일주일도안됐지만 이런것들을 자유자재로 다룰수있게되면 진짜 재밌는 캐릭터가 될것같아요


ps. 최신판 캡틴정리글 올려주신 온x님에게 큰 감사를 표합니다.





++ 추가질문 : 캡틴은 배율대로 클리어되는 편인가요?
메이린 노말이랑 차주부턴 하드검밑솔 싹  가볼까싶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