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제논 챌섭하고 느낀점 및 질문

아나샐
댓글: 4 개
조회: 316
2026-06-22 14:28:48

느낀점.

1. 이 캐릭터는 시작할때 주의사항을 적어줘야됨
-> 저희 메이플에서 많은 개선을 해서 이펙트를 강제로 보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선택하신 캐릭터는 이펙트를 0으로해도 절대 이펙트를 봐야만 하는 스킬들이 있으니 보스 패턴을 못볼 수도 있고 시야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동의하십니까? 
 ( 제논 / 동의한다 ) 

이게 진짜 극 불호임. 내가 고작 유니온 1만이긴해도 다른 직업이 이런 꼬라지인거 본적이없음.
다른 글들 찾아보니 "적응해야된다" 라고 하는데 아는 보스면 몰라도 처음하는 카이같은 거 하면 힘듦
패턴을 추리해야될수준임 다른캐릭하다가 온 사람 입장으로서는 레전드 불호요소

2. 유튜브 영상에서 퍼지롭 가이드에 사냥은 오른쪽 보스는 왼쪽이라고 알려주는데
6차전에는 좌 우 위 이렇게 세개임. 초보면 헷갈릴수있는데 이거 6차하고 헥사열면 바뀜 헷갈리지마셈

3. 후딜
후딜은 다른 후딜 심한 직업 해왔어서 이정도면 양반이고 오히려 유틸 좋은느낌이라 ㄱㅊ

질문

1. 포톤레이 등에 빤짝거리면서 나타난게 풀차징상태인가요?
2. 제논은 디버프 묻힐 거 없는 거 맞나요?


Lv7 아나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