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제논 3일차인데 진짜 안고쳐지는점 불편한점 나열해봄

Iwantadc
댓글: 2 개
조회: 185
2026-06-22 20:54:45
1. 나로하다와서 그런지 짧대쉬기 살짝 후딜잇는거 아쉬움

2. 퍼지롭 이펙트 조절안되서 보스 패턴 안보이는거

3. 융합 끝나고 남은 30초 장판 까먹는거

4. 포톤 빡빡하게 굴리는거 & 점프해서 쓰면 멈추는거

5. 오리진 안쓰는 타이밍때 스매셔 꾹눌러야하는데
   가끔 까먹고 걍 바로 손뗌

당장은 이정도네요 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으니 꾸준히 할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