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제논하면서 느낀점

콜부기
댓글: 1 개
조회: 139
2026-06-22 22:29:57
팬텀 칼리 데벤 제로 다음 5번째 유챔 제논하는중
느낀점 적어봅니다.
챌섭이고 현재 검밑솔 메이린까지 잡음



1. 저스펙 구간 약하다는데 타직업 비교해서 절대 약한건 아닌거같음

2. 사냥 GOAT

보스

1. 중간에 역장까는거 자꾸 까먹음

2. 잡몹 지우기 힘듬(진힐라 최소칠때 데미안때문에 혈압오름, 더스크 공포때 포화 써야됨)

3. 후딜 뻑뻑한거 몰랐는데 진힐라 듄켈, 세렌할때 체감 큼 난 패턴을 봤는데 맞아야됨

4. 점프가 너무 통통튄다.. 매화비보같은 스킬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쉬움 중간이없음

5. 극딜 시원함 

6. 페이즈 넘어가거나 포톤 장전하다 죽어서 증발하면 마음이 뜨거워짐



그외

멜다 생각보다 괜찮았고 대각점프 < 이거 선딜 없으면 개 GOAT스킬일거같음



심하게 너프는 안먹일 듯.. 딜 너프 먹으면 얘 망함.. 선후딜 줄여주면 ㅇ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