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개인적으로 몇 가지만 고치면 야물딱진 캐릭될듯

알카나
조회: 57
2026-06-24 04:23:04


1. 돌진기 후딜
돌진하고 나면 서버렉 걸려서 멈춘것마냥 뻑뻑함
딜레이좀 줄여줘

2. 포톤 레이
차징 시스템 자체가 불편함
덕분에 1레투다 안에 2포톤을 넣을 수 있지만 그냥 즉발로 나가면 안됨? 

3. 홀로그램 
어차피 안쓰는 빨간거 걍 없애고 단일모드로 해도 상관없을것 같은데 
한개 지웠으니 두 번이 어려울까

4. 메가 스메셔
굳이 일반 극딜에 키다운+설치를 해야하는 건지 모르겠음
일반 극딜에는 키다운, 오리진 극딜만 설치로 기능을 분리하면 깔끔하지 않나

당장은 이정도만 생각나네

Lv54 알카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