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챌섭 제논유입 진로 도와주세요..

채식s
댓글: 3 개
조회: 150
2026-06-24 04:36:35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논으로 챌섭 열심히 해보고있는중입니다
목표는 헥환 5~7 사이쯤으로 잡아놨어여 그런데 지금 템값이 너무 거품이 많이 껴있다고 사지말라는
의견이 많아서 안사고 있습니다 근데 다음주엔 사야 4주해방이 채워져서 질문드립니다
1. 유니크 효율이 안좋다고 알고있습니다 제 목표면 레전으로 한부위씩 맞추는게 맞을까요?
2. 다음주에도 매물을 못찾으면 유닠 여명 둘둘 (6 3 @ ) 로 방향을 잡는게 맞을까요?

닉네임 : 찹쌀뉴룽지    입니다!
메소는 100억정도 가지고있어여
고견 부탁드립니다.

Lv6 채식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